여자한복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율주행신 조회 1회 작성일 2022-05-03 22:08:30 댓글 0

본문

야!너두 블랙핑크처럼 한복 입을 수 있어!생활한복 리뷰,코디 해봄

#생활한복 #개량한복 #한복상점


(해당 영상은 한복진흥센터의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1.영상 댓글 이벤트 참여방법
1. 이 영상 좋아요!
2. 박에스더 채널 구독
3. 한복상점 가입 후 https://hanbokexpo.com
4. 댓글에 한복상점 ID,한복상점 응원의 메세지,이메일주소
를 적어주세요!
(당첨자 뽑을때 구독을 안하셔서 난감할때가..호엥ㅠㅠ구독부탁해효..♥)

[구독자 이벤트 기간]
2020/09/09 ~ 2020/09/15 (총 6일간 진행)

[당첨자 발표]
2020/09/17
유튜브 커뮤니티 공지 후 당첨자 개별 메일 발송
*메일 발송 후 7일간 회신 없을 시 당첨 취소*

타임라인
00:00 한복 코디 모음 인트뤄우
00:21 한복상점 소개
1:57 1번 소개
2:38 1번 코디
2:53 2번 소개
3:32 2번 코디
3:56 3번 소개
4:30 3번 코디
4:52 4번 소개
5:20 4번 단품 코디
5:35 4번 덧치마 코디
5:43 5번 소개
5:55 ???
6:14 5번 코디
6:33 6번 소개
7:17 6번 코디
7:33 7번 소개
8:05 7번 코디
8:24 8번 소개
9:00 8번 코디
9:16 9번 소개
9:46 9번 코디
10:09 10번 소개
10:57 10번 코디
11:20 매무리


한복상점 링크 https://hanbokexpo.com/
------------------------------\r
네이버카페 : https://cafe.naver.com/esthertv\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sther__park\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parksthe\r
비지니스 이메일 : s_the92@naver.com\r
------------------------------\r
COPYRIGHT ⓒ 2020 PARKESTHER ALL RIGHTS RESERVED.
박에스더 - PARK ESTHER : 안녕하시옵니까
오늘은 한복박람회에 참여하는 생활한복 10개 리뷰와 코디를 해보았소
온라인 박람회 한복상점 한번씩 놀러다녀오시오
이벤트도 많이 참여 바라오..♡
(영혼을 넣어서 제작했소..재밌게 봐주시오..찡긋)

1.영상 댓글 이벤트 참여방법
1. 이 영상 좋아요!
2. 박에스더 채널 구독
3. 한복상점 가입 후 https://hanbokexpo.com
4. 댓글에 한복상점 ID,한복상점 응원의 메세지,이메일주소
를 적어주세요!
(당첨자 뽑을때 구독을 안하셔서 난감할때가..호엥ㅠㅠ구독부탁해효..♥)

[구독자 이벤트 기간]
2020/09/09 ~ 2020/09/15 (총 6일간 진행)

[당첨자 발표]
2020/09/17
유튜브 커뮤니티 공지 후 당첨자 개별 메일 발송
메일 발송 후 7일간 회신 없을 시 당첨 취소

타임라인
00:00 한복 코디 모음 인트뤄우
00:21 한복상점 소개
1:57 1번 소개
2:38 1번 코디
2:53 2번 소개
3:32 2번 코디
3:56 3번 소개
4:30 3번 코디
4:52 4번 소개
5:20 4번 단품 코디
5:35 4번 덧치마 코디
5:43 5번 소개
5:55 ???
6:14 5번 코디
6:33 6번 소개
7:17 6번 코디
7:33 7번 소개
8:05 7번 코디
8:24 8번 소개
9:00 8번 코디
9:16 9번 소개
9:46 9번 코디
10:09 10번 소개
10:57 10번 코디
11:20 매무리

한복상점 링크 https://hanbokexpo.com/
-
네이버카페 : cafe.naver.com/esthertv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esther__park
Bella : 와 역대급이다.. 한복진짜 좋아하는데 ㅠ 정말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한복으로 컨텐츠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체리주스가 되어버린노야 : 와 ㅠㅜㅠㅜ 진짜 소개해주신 생활한복들 너무 예뻐요ㅠㅠㅜ 가족들끼리 생활한복맞춰서 가족사진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진짜 영상 넘 잘봤습니다
연탄우 : 평소 한복엔 관심이 없었는데 이렇게보니 또 새롭고 이뻐보이네요! 스더님 신발 매치가 좋으셔서 잘보고 갑니당ㅎㅎ (개인적으로 9번이 진짜 이쁘네요)
ᄇ여어어어어어르으으으음갈겨어어어어어엉우우울 : 와!!! 썸넬 보자마자 들어와서 영상 정독했어요... 무슨 일이야 생활 한복이 이렇게 세련될 수 있다니...!!! 정말 놀랍네요ㅠㅠㅠ 학생 때부터 생활한복을 입어보는 게 소원이었는데 용기가 부족해서 시도해보지 못했었어요 스더님 영상을 보니까 다시 한 번 도전하자는 마음이 생기네요ㅠㅠㅠ!!! 진짜 너어ㅓㅇ어무 예뻐요 언니 코디도 대박이세요... 완전 반했어요❤

#52 - 생활한복 브랜드 소개 17 [델리커스텀]

#생활한복 #델리커스텀
매주 금요일 21시 생활한복 브랜드 소개
벌써 열일곱번째 시간이네요.
오늘의 브랜드는 [델리커스텀]입니다.
나는성공한다 : 그르네요. 저 저고리랑 황토색 치마가 젤 이뿌네여~^^
이선희 : 아~
이렇게 생긴 것을 어깨치마라고 부르는 군요 ㅎ

스타일리스트는 쇼핑 어디서 해요?..진또배기(?) 쇼핑사이트 TOP 4 알랴줌!!

여러분~~이제 또 계절이 바뀌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
그러면 또 가을 겨울 맞이 쇼핑을 해야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어요!!ㅋㅋㅋ
제가 자주 애용하고 쇼핑하는 사이트 4곳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 영상을 만들었답니다ㅋㅋㅋㅋ
아시는 분들도 있구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꿀팁이 되고
아시는 분들은 한 번 더 같이 보는 걸로ㅋㅋㅋㅋㅋㅋ
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아시죠?ㅋㅋㅋ
구독 좋아요 댓글까지~~~!!



#쇼핑몰 #쇼핑몰추천 #쇼핑사이트

#인터넷쇼핑 #여자옷쇼핑몰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조수민 : 언니 짱이에요ㅜ 이런 유니크한 아이템들 너무 좋아요ㅎㅎ 나중에 시간 되시면 베이직한 아이템들중 믿고 사는 저렴한 쇼핑몰도 추천해주세요♡♡
오늘뭐헨 : 완전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쇼핑몰 리뷰 채널 운영하고 있는데 저기 4곳 다는 못하더라도 하나씩 조만간 리뷰해 봐야겠어요^^
잠시 봤는데도 제품 디자인이나 질이 엄청 좋아보이네요^^

얼마나 좋길래 스타일리스트인 지혜님이 추천하셨는지 기대되네요^^
Chaeyeon Lee : 언니 진짜 마음에 드는 부츠 찾기가 너무 어려웠는데 강자매 들어가볼거에요!! 너무 유익해요 이런거 ㅠㅠ 감사합니다 ! 띠딕!(이거 너무 중독성 있어요)❤️
빙빙 : 알려주신 사이트 들어가봤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엄~~청 비싼 것도 아니고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니크한 느낌의 아이템을 많이 찾을 수 있었어요~~ 좋은 사이트 공유 감사합니다!!
바다 위에 모래 : 앨리스님 너무 친절하셨어서 팬 됐어요 ㅎㅎ코디 문의 했을때 정말 너무 도움됐습니다❤️

... 

#여자한복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02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