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A5스포트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은지 조회 12회 작성일 2021-12-08 22:08:53 댓글 0

본문

2021 아우디 A5 스포트백 45 TFSI 차주의 리얼 후기 | 이것도 아우디라는 게 단점..‍♂️ [차주인터뷰]

2021 아우디 A5 스포트백 45 TFSI 차주인터뷰

서우토반 유튜브 구독하기 : http://asq.kr/bG2HPqUF5
서우토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utobahn

서우토반에서 차주 인터뷰 출연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우토반]으로 연락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인 스폰서
1. 캄던 세차용품
ㆍ품격있는 신사들의 마지막 디테일러
ㆍhttps://smartstore.naver.com/calmdawn

2. 킴블레이드
ㆍ특수 실리콘 반영구 유리발수 와이퍼
ㆍ https://smartstore.naver.com/kimblade

3. 카이즈오토
ㆍ리스 장기렌트 최저 견적 도전!
ㆍ(추천코드: 서우토반 입력)
ㆍ서우토반 통해서 할인도 받고 선물도 받자!
ㆍhttp://www.carisauto.com/

#아우디 #A5 #스포트백

BGM :: Only You - Oliver Michael
———————————————————————————————
차량 협찬 및 각종 문의 - seoutobahn@gmail.com

구독과 좋아요는 서우토반 컨텐츠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COPYRIGHT ⓒ 2019 SEOUTOBAHN ALL RIGHTS RESERVE
김성진 : 안녕하세요 a5 차주입니다^^!
말실수도 많이 하고 긴장도했는데
잘 편집해주시고 멋진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식 : glc, e클 운용하시는 장모님께서도 뒷좌석에서 300km 장거리 잘 타셨습니다. 불편한거 못 느끼셨다고 하시네요.
친구들도 뒷좌석에 태우고 다녀봤는데 딱히 불편함 없었다고하네요.
근데 막상 제가 뒤에 타보니 타고 내릴때 발이 걸리더라구요; 175에 숏다리인데 ㄷㄷ
다음 차로 A7 고려하고 있습니다. A7은 공도에서 눈에 확 띄더라구요... 엉덩이나 옆태가 정말 이쁜..
이우빈 : 저는 2015년식 아우디 a5스포트백 타는데 일단 가솔린은 아니고 디젤인데 저도 공도에서 부족함 없이 타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정말 너무 이쁩니다. 차주님 말씀대로 혼자타거나 애인이랑 둘이 타기 좋은차입니다. 최대장점은 고속주행안정성이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 고속에서 달리면 정말 차가 바닥에 쫙 붙는 느낌이 나면서 흔들림 없이 쭉 달립니다.
R Roenigsegg : 차를 구매할때 매우 도움이 되는 채널!
항상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이진영 : A5 20년 6월 출고(생산은 20년 2월 평택에서 4개월 이상 썩음) 했던 차주 입니다. 오늘 현재 11,780km 뛰고 있지만 아직 불편함은 못느끼겠네요.. 물론 리콜 2번도 경미한 거긴 하지만.. 근데 영상에 나온 차주님 말씀대로 공도에서 타기에는 딱입니다. 출력은 어찌보면 사기임...
거의 주말에만 타다보니 많이 밟고다니지도 않아서 장단점도 구분하기가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나게 타고 있긴 합니다.. ^^;;
그래도 결혼을 안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태우고 다닐 사람이 없다보니 혼자 타는게 너무나 익숙해서 재밌긴 하네요.. ㅋㅋ

더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시승기, 전자식서스펜션, 연비, 배기음, 2열, 가속도

0415 수정사항
내용 중에 190마력이라고 말하는 부분이 있는데 큰 실수했습니다. 204마력입니다. 정말정말정말 죄송합니다. 너무 큰 실수였네요.

A5 스포트백의 장점은 실용성과 스타일링입니다. 부분변경을 하며 차로유지보조, ACC 등의 첨단운전자보조기능을 집어넣고 스마트폰 무선충전, 더 커진 센터디스플레이 최신 아우디의 운전대 등 편의장비를 더했습니다. 40 TFSI의 190마력짜리 터보 가솔린 엔진은 가끔 이게 190마력인가 생각이 들 때가 있긴 한데 7단 S트로닉과의 조화가 훌륭해 몰아붙이면 익히 독일차 특유의 단단하게 붙잡고 나가는 안정적인 주행질감을 보여줍니다.
기대했던 부분은 전자식 서스펜션인데 3년 전에 보여드렸던, 페이스리프트 이전의 그 느낌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휠타이어 사이즈가 바뀐 것도 있지만 서스펜션이 전처럼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완전히 다른 차처럼 변하는 게 아닙니다. 댐퍼 감쇄력을 조금씩만 조였다 풀었다 해줍니다. 운저자 입장에선 조금이나마 운전재미와 활용성을 넓혀주는 쪽으로 작용하겠습니다. #A5스포트백 #A5스포트백40TFSI #A5스포트백40TFSI시승기 #더뉴아우디A5스포트백 #더뉴아우디A5스포트백시승기 #더뉴아우디A5스포트백할인 #A5스포트백40TDI #A5스포트백40TDI콰트로프리미엄 #A5스포트백45TFSI콰트로프리미엄 #A5스포트백40TDI콰트로프리미엄시승기 #A5스포트백45TFSI콰트로프리미엄시승기

엔진
I4 터보
배기량 1984cc
최고출력(ps) 204/4475~6000rpm
최대토크(kg.m) 32.6/1450~4475rpm
변속기 7단 DCT

섀시
서스펜션 앞/뒤 멀티링크/멀티링크
브레이크 앞/뒤 V디스크
스티어링 랙\u0026피니언
타이어 앞, 뒤 245/40 R18

크기
전장X전폭X전고 4765X1845X1400mm
휠베이스 2825mm
공차중량 1540kg
연료탱크 60L
트렁크 용량 465L

성능
0-100km/h 가속 6.8
최고속도(km/h) 210
공인연비(복합, 도심, 고속) 11.3, 10.1, 13.2km/L
이산화탄소 배출량 150g/km

기본가격 6192만1000원

이재림 유튜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CE4oHV3UzJAEiZWuyqBt7g
원태아버지 네이버 포스트 http://naver.me/5azCm42q
원태월드 1호점 네이버 블로그 https://jr0217.blog.me/
원태월드 2호점 티스토리 http://oneteworld2.tistory.com
원태아버지의 개러지 네이버TV http://tv.naver.com/onetv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timlee2018
봉포항 : 안녕하세요 먼저 영상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이 차에 대한 리뷰가 없네요 영상보고 다음날 매장가서 계약 후 4/9일 출고 받았어요 정말 만족합니다.
이 리뷰 아니었으면 다른차 살거같아요 ㅎㅎ
그리구 이번에 출고할때 마력이 204마력이더라구요 잘못 알고 계신거같아요 저도 리뷰보고 190마력인줄알았어요
stamplim : 20년식 40Tdi 타는데, 지금까지 몰아본 비슷한 등급대 디젤 중에서 제일 부드러운 것 같습니다. 차 좋아요!
아스카 : 아우디가 진짜 차가 이쁘긴 개이쁘다 ....엠블럼..앞에 그릴 ... 라인.. 뭐 디자인으로는 최상인듯
용짱 : 부분변경 이전에 45TFSI보다 40TFSI를 굉장히 원했는데
부분변경 모델로 뒤늦게 가져왔네요
좀더 일찍 출시했으면 좋았을텐데 부분변경 이전모델도 바로 가지고 들어온 모델도 아니고
그때 정말 40TFSI가 출시했더라면 샀을겁니다 45밖에 없어서 G20 3시리즈로... 3시리즈도 좋지만
저는 아우디 A5 스포트백에 대한 로망이 너무 강했습니다ㅠ 4 그란쿱도 좋은데 G바디는 이제 출시했고..
james park : 앞번은 너무 큰 휠이 다 망쳤는데 이제 균형이 맞는게 이쁘네요.

잘 달리고 멋진데, 인기는 없다…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시승기 / 오토뷰 4K

페이스리프트 이후 대폭 향상된 완성도, 스타일과 성능의 이상적 조화를 이룬 아우디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리뷰입니다.

* 안내 : 모든 테스트카는 각 자동차 제조사 및 수입사가 제공합니다.
해당 콘텐트는 제작 지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영상 내 스폰서십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00:00 오프닝
01:44 디자인\u0026구성
05:39 리뷰 시작
06:30 엔진(A4와 비교)
07:15 가속 성능
08:18 주행시 느낌
10:38 서스펜션\u0026승차감
11:47 타이어
14:30 제동 성능
16:09 콰트로(4륜시스템)
17:15 가격
18:40 아쉬운 점
19:13 변속기
20:04 무게
20:45 연비
21:31 정숙성
22:07 정리(장단점)
22:33 엔딩


★ 오토뷰가 측정한 0-100km/h 가속 순위 랭킹을 확인해보세요!
http://www.autoview.co.kr/content/ranking/ranking_sub.asp

★ 오토뷰 로드테스트는?

십수년 이상 자동차를 다뤄 온 전문 기자들의 노하우, 각종 정밀 계측기를 활용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토뷰는 단순한 감성 평가를 넘어, 객관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결합해 구축된 컨텐트를 지향합니다.
Hybrid Touch : 디자인 뿐만 아니라 승차감 주행 성능까지 만족시킨 멋진 차
작심삼일 : 크기도 적당하고 최신 아우디 디자인도 반영됐고 45TFSI모델 정말 갖고싶네요.
38살남성 : 담백하게 차이야기만 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오토조인스 시절부터 즐겨봤습니다.
진해고제이스 : 영상 제목에서부터 칭찬일색이네요!
디자인 하면 역시 아우디라고 생각합니다. 상당히 멋짐.. 잘보겠습니다!
니케아TV :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아우디 차량과 다르게 머플러가 진짜라는게 매우 감동적이네요...
얘보다 상위 차량인 아우디 S7(디젤이긴 하지만)조차 한쪽 머플러는 장식이라는게 너무 충격적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 

#뉴A5스포트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