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사트2019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황 조회 1회 작성일 2022-09-26 10:55:05 댓글 0

본문

폭스바겐 파사트 GT 4모션 1년 6개월 타고 느낀 장점, 단점, 유지비 등 [차주인터뷰]

파사트 GT 차주인터뷰

서우토반몰 : https://sutb.co.kr/
서우토반 IG : https://instagram.com/seoutobahn

서우토반 차주 인터뷰 출연자를 모집합니다.
신청서 작성➡️https://sutb.co.kr/interview

메인 스폰서
1. 캄던 세차용품
ㆍ품격있는 신사들의 마지막 디테일러
ㆍhttps://smartstore.naver.com/calmdawn

2. 킴블레이드
ㆍ특수 실리콘 반영구 유리발수 와이퍼
ㆍ https://smartstore.naver.com/kimblade

3. 겟차
ㆍ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방법!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ㆍ(추천인 코드: 서우토반 입력)
ㆍ서우토반 통해서 할인도 받고 선물도 받자!
ㆍhttps://www.getcha.kr/

#폭스바겐 #파사트 #GT

BGM : College - Vic Sage
———————————————————————————————
차량 협찬 및 각종 문의 - seoutobahn@gmail.com

구독과 좋아요는 서우토반 컨텐츠 제작에 도움이 됩니다.
COPYRIGHT ⓒ 2019 SEOUTOBAHN ALL RIGHTS RESERVE
Sebas Kim : 안녕하세요. 영상에 출연한 차주입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잘못된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은 언제든지 댓글로 알려주시면 저도 더 배울 수 있는 계기로 삼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해당 차량에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정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한 손님 親切な客 : 두분다 말씀을 너무 잘하시네요 ...광장히 진행감이 좋습니다
홈리스 : 오랜만에 현실적인 차주 나온듯... 맨날 20대초반에 억대가까운거 몰고 보험비 몇백씩 내서 위화감들었는데
흑음소울 : 파사트 gt 하루 렌트해서 타봣습니다 .
정~~~~말 좋은차임은 분명합니다 .
엔진이 A6엔진이라고 하던데 직원분이 .
고속운행할때 너무 좋앗고 10시간을 운전해도 피로감이 거의 없었어요 .
직진성도 좋고 .. 달리기도 코너링도 모든게 만족햇던차 .
PROCRASTINATE : 진행과 리액션이 굉장히 차분해서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우연히 들어왔다가 잘 보고 갑니다. 자주 찾아볼 것 같네요

[모트라인] 왕좌의 귀환? 돌아온 폭스바겐! 파사트GT 리뷰

#폭스바겐 #파사트GT #디젤게이트
이번 리뷰는 디젤게이트 사건 이후 오랜시간 만날 수 없었던
폭스바겐코리아의 복귀작 중 하나인 파사트GT입니다
국내에 판매되는 파사트는 북미형인데 반해
이번에 들어온 파사트GT는 유럽형으로
왕좌의 귀환이 될지?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을지?
영상을 보시고 판단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Cataclysm HW : 오늘도 잘 봤습니다^^
액션캠은 없었지만ㅋㅋㅋㅋㅋ, 서킷 코너 도는 부분에서 뒷자리에서 보는 뷰는 참 좋았어요 역동적인 느낌도 주고 회전할 때 차 전체가 어떻게 밀리는지 시각 적으로도 느낄 수 있었거든요 아마 시야 각이 넓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다음에도 넣어주세요!
석의신 : 솔직히 저정도 커리어 가진 선수에게 상용차 리뷰에 서킷까지 볼 수 있다는건 호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리뷰수도 떨어지고 해서 힘들겠지만 조금만 버티시면 분명 원래 자리를 넘어설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그리고 뒷좌석 리뷰까지 점점 궁금해지는 부분까지 리뷰해주고 감사합니다!
Joe Choi : 진짜 까만형님 딱 맞는 말 하신듯 ! 일전에 폭바차는 우와 역시 독일차다 수입차다의 느낌을 국산차에 비해 마니 느껴서 돈을 더 주고도 구매 의욕을 불러 일으켰지만 ... 지금은 가격이 그정도 메리트는....ㅎ dsg도 예전엔 우와 ~ 이랬는데 ... 세월 마니 흘렀네요 ㅎㅎ 국산 동급에 비해 풀LCD 계기판은 부럽네요
이신영 : 까만형님 저는 케토시님과 블로그 하실때 부터 봤어요 ㅋㅋㅋ 그때는 초딩이였는데 어느덧 고3이네요 자리 너무 잘잡으신거같아서 기분좋네요 ㅎㅎ 앞으로도 화이팅이구요 요즘 헬스하는데 러닝머신하면서 딱 보기좋은 분량이네요 모트라인 휘청할때도 있었지만
잘 극복하셨으니 앞으로 더 잘될거에요
항상 응원할게요 까만형 모트라인 화이팅
Aiden Rhee : 까만친구 버전으로 다시 보고 싶은 GTI 편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차량의 성격은 다르지만 가격이 리뷰 차량과 비슷해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2.0 TDI 시승기 Feat.류청희, 이재림(VW Passat GT 2.0 TDI Review) - 2018.03.29

폭스바겐 파사트 GT는 의외의 면이 많은 차이고 장점과 단점도 뚜렷하게 나타납니다. 장점으로는 정숙성이 있습니다. 공회전 정숙성이 좋고, 회전수를 높이 올려도 엔진 소리가 비례해 커지지 않습니다. 특히 하체의 방음이 좋은 게 두드러진 점입니다. 부드러운 하체, 느슨한 스티어링(컴포트 모드 기준)과 달리 회전 성능도 스포티합니다. 반면 평균보다 많은 진동과 떨어지는 승차감은 단점입니다. 이번 파사트 GT 시승기는 자동차 칼럼니스트 류청희 씨, 루엘의 이재림 기자와 같이 했습니다.
폭스바겐 파사트 GT 2.0 TDI 프레스티지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65×1,830×1,460mm, 2,786mm
엔진 1,968cc 4기통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90마력/3,500~4,000 rpm
최대 토크 40.8kg.m/1,900~3,300 rpm
변속기 6단 듀얼 클러치
0→100km/h 가속 7.9초
최고 속도 233km/h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공차중량 1,566kg
타이어 피렐리 신투라토 P7 235/45R/18
트렁크 586리터
연료탱크 66리터
복합 연비 리터당 15.1km(도심 13.7km, 고속도로 17.2km)
CO2 배출량 125g/km
가격 4,99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Z0UK : 기자님 점점더 리뷰가 발전하는것 같아요! 잘보겠습니다.
J topic : 한상기님의 시승기는 신뢰하며 즐겨보게 됩니다. 이번 파사트 gt를 시승해 보고 난 후 시청하니 몬가 정리되는 느낌입니다 지난번 독일에서 시승하신 티구안은 2.0tdi로 알고 있는데 혹시 이번에 출시되는 티구안 시승 경험이 있으시다면 파사트와 비교해서 승차감,진동,소음면 ,주행안정성 등에서 추천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Evan Lee : 영상 잘봤습니다~ 곧 판매될 미국형과의 비교가 궁금하네요!! 트렁크나 문짝 등 마감은 확실히 유럽형이 훨씬 우수하던데..기대하겠습니다~
Advill : 개인적으론 폭스바겐의 직선디자인이 단순해보이지만 깔끔해서 참 마음에 듭니다.
기아차의 K5가 폭스바겐의 디자인코드와 비슷한것 같아요.
Seung Hwan Han : 파사트 2.0 타봤었는데, 정말 잘 나가더라구요!
오스트리아에서 타다가 너무 잘 나가서 과속으로 벌금 문 기억이 나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

... 

#파사트20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4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