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휠거치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드립킹 조회 1회 작성일 2022-09-26 10:49:59 댓글 0

본문

레이싱휠 거치대 이야기 Part.2


반반 : 정말 현실적으로 각기 다른 상황에 있는 사람들의 시선으로 여러 각도에서 설명해 주시니까 좋네요 다른 종목의 물건들도 비교를 하신다면 꼭 한번 보고 구매하고 싶어집니다 ㅎㅎ
mh711 pdl : 평소 X BOX, 플스를 하면서 자동차 게임밖에 안하는데 레이싱 휠과 페달 기어등 리뷰 비교를 및 입문영상을 찾고 있었는데 저 같은 입문자는 여러가지 리뷰를 보면서 비교하는게 힘든데 한번에 다양한 종류를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주시니까 보기 좋고 편하네요 왜 이영상을 지금 발견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좋아요와 구독하고 가요~!!! 6:27 "사람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여기서 웃고가요 ㅋㅋㅋㅋㅋ
jj j : 영상에 광고하나 없이 이런 고퀄 정보영상 제작하시는거 존경합니다
레이싱휠 구매전 완전 떠먹여주는 채널이네요
꺼져라 : 저는 PNS 에 T300RS 페라리 알칸타라 사용중인데....참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PNS 시트 고를때..추가금주고  조절식 시트로 했던데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원래 자동차 버킷시트를 만들던 회사 답게. ..견고함과 시트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Leclizik : 자세하고 꼼꼼한 설명덕분에 이해가 잘되네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저렴한 접이식 거치대 GT Lite 사용기

#GTlite#레이싱휠거치대
Yul GT : 차이점 3번(시트 소재)에 대한 정보를 추가해드릴겸 댓글 남깁니다. 20년 10월 중순에 F-GT라이트를 구매했는데, 구매 전 노라부님 리뷰 및 카페 리뷰글들에서 본 F-GT라이트와 달라진 점들이 있어 공유해드립니다. 노라부님께서 말씀하신 차이점 3번은 두 제품간의 차이가 아닌 전체적인 개선사항으로 보입니다. 제가 구매한 F-GT라이트 또한 엉덩이부분은 알칸타라로 채워져있었고, 그 외 사용자들께서 불편해하셨던 시프터거치대 위치(기존제품은 몸쪽에 너무 가까워 로지텍, 트마 쉬프터 사용시 2, 4, 6단 넣을때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았으나 개선품은 위치가 변경되었음) 및 헤드레스트 뒤편 폰트 수정이 있었습니다.
LandyArts : 리뷰보고나서 뽐뿌가 너무 오네요..ㅠㅠ 장점만 제공하여 딘점도 찾아보게 만드는 기타 리뷰와 다르게 오히려 소비자에게 확실한 장단점을 소개하니 소비자가 시간도 절약되고 리뷰에 신뢰를 얻는데다가 확실하게 구매각이 서서 오히려 구매에 도움을 주는 리뷰입니다. 그동안 노리조님이 쌓아올린 공든탑 덕분에 더욱 더 리뷰에 믿음이 갑니다
깡냉이 : 영상 잘 봤습니다. 노라부님 리뷰는 역시 전문적이네요 ㅎㅎ
공간문제로 어쩔 수 없이 접이식을 사용 할 수 밖에 없는 저같은 유저 입장에서는 사실 접이식 제품의 기능 중 가장 중요한건 폴딩시간과 편의성 입니다 fgt lite가 처음 출시 할때도 가장많이 고려했던것이 이부분이였는데 제 기준엔 0점 이였습니다 리뷰를 보니 gt lite역시 크게 개선은 없네요 사실 저렇게 보관시에도 공간을 차지하고 폴딩도 오래 걸린다면 옷걸이가 될 확율이 매우 높습니다 플싯챌리지를 1년 넘게 사용중 이며 거치하는데 30초 가량밖에 걸리지 않는데도 귀찮거든요. 현재 T300에 T3PA TH8A TSS+까지 마운트 했음에도 접었을때 30센티밖에 안됩니다.
접이식에서 접는게 불편하고 부피를 많이 차지하면 차라리 그 공간에 프로파일 고정식을 설치하는게 100배는 낫다고 봅니다. 저또한 공간이 확보되는 대로 프로파일 거치대를 세팅할 예정입니다. 제 기준엔 접이식 중엔 챌린지가 넘사벽 으로 느껴집니다 참고로 제 신체 사이즈는 178cm, 82kg으로 평균보다는 조금큰 정도이며 챌린지의 밸크로 조절로 fgt lite의 선호하신다는 포지션에 가깝게 조절하여 사용 중 입니다. 챌린지를 너무 옹호하는 의견이지만 리뷰의 의견과는 정반대 생각하는 유저도 있다는 것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부따 : 노라부님 예전 영상보고 고민없이 F-GT 구매후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있습니다ㅎㅎ
정말 다좋은데 단점이라 하면.. 접이식으로 보관하고싶어도 ㅠ 펴고 접을 엄두가 안나서 구매후 접어 본적이 한번도 없습니다ㅋㅋㅋ
네스카 : 트마 T80 페라리에디션에 노라부님께서 리뷰해주신 GT라이트를 구매해서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습니다.

단점이 한가지 더 있다면. 조립하기 힘들다는점이네요. 전체적으로 피스 구멍에 맞닿는 2개정도 살짝삐둘어져서 나사를 넣는것조차가 힘들었고.

뒷다리를 조립하는데 애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쉬프터 거치대를 조립하는데 피스구멍에 맞닿는 부분까지 거치대를 넣어야되는데 도저히 안되서 고무망치로 내려쳤지만. 그래도 안들어가서 그냥 박힌체로 쓰고 있습니다.(휠바꾸고 쉬프터 달때쯤에 생각할련다.)

레이싱휠 거치대 이야기 Part.1

아피가 거치대 형태의 중국 카피 제품이 다시 판매가 되고 있네요
가격은 10만원 초반대 입니다. (영상에서 국내 카피 제품이라고 했던게 실은 중국제품이였습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었네요)
boo The : 노라부놀자님 영상 꾸준히 보면서 레이싱휠을 생전 처음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T150에 지티기어에서 판매중인 휠 스탠드 프로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거치대는 모양새에 비해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협소한 공간에서 (제 경우 책상 밑에 거치대를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주 괜찮은 제품이네요!
어헣허허헣 : 와 안정적이고 편안한 발성으로 정말 리뷰의 정석에 입각해 설명해주시네요 ㄷㄷ
탑도그TopDog : 와 한국어로 레이싱 거치대 비교 리뷰를 볼 수 있는건 노라부님밖에 없네요
항상 최고의 리뷰 감사합니다
마루 : 플레이시트 챌린지+t500조합인데 ffb진동이 좋아서 모션기어 장착한덧 같음 ㅋㅋㅋㅋ
사람다른 : 최근에 빠지게 되었는데 설명을 너무 친절하고 세세하게 잘 해주시네요~ 영상 너무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특히 발음이 좋으셔서 진짜 자막이 필요없네요ㅋㅋ

... 

#레이싱휠거치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4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