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쿠션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달봉이 조회 0회 작성일 2022-08-06 06:53:27 댓글 0

본문

jpn) 두번째 춘식하울 신상나오면 바로 flex하는 어른의 덕질 많음주의*

이 영상은 간접 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영상 노출 의무 없이, '단순 선물'로 제공받은 제품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SNS
Email : anda@dmil.kr
Instagram : @anda.channel
https://www.instagram.com/anda.channel/
Twitch : 안다_
https://www.twitch.tv/anda_channel


채널 멤버십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n_fZLXut_Tj9-QihG_9l0g/join





멀티 등쿠션_춘식이
45,000

프렌즈북스토어 독서하는 라이언과 춘식이 조명
59,000

프렌즈북스토어 우드 리드 머그
18,000

프렌즈북스토어 담요_라이언\u0026춘식이
18,000

프렌즈북스토어 남성용 파자마_라이언\u0026춘식
59,900

프렌즈북스토어 노트북 파우치
39,000

춘식이 수납포켓
18,000

사랑을 전하는 춘식이 꽃바구니 인형
35,000

춘식이 밀크머그
10,000

춘식이의 무빙 저금통
19,000

춘식이 혼밥 우드트레이
24,000

롱바디필로우_춘식이
49,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투명 장우산
11,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4단 점착 메모
3,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얼굴 방석
22,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PP 부채
얼굴, 고구마 / 1,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A4 봉투파일
2,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PP 인덱스 노트
6,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주의 스티커 4종
비대면, 마스크, 마스크필수, NO / 1,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미니 플랫 펜슬 케이스
고구마 / 4,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소프트 키링
얼굴, 고구마, 뱃살, 엄지척 / 2,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PVC 마그넷
얼굴, 고구마 / 3,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마스크 케이스\u0026스트랩
5,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마스크 씰 스티커
2,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형태 점착 메모지
롱, 고구마 / 2,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빅클립 북마크
엄지척, 인사 / 3,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원형 벽시계
12,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PP 텀블러
13,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얼굴 수첩
4,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리본 세안밴드
7,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3단 커버 우산
17,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에어팟 케이스
얼굴 / 17,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스탠드톡
기본, 윙크 / 1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보조배터리
스마일 / 29,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무드등
39,8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미니 바디필로우
29,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폴딩 장바구니
7,5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오프너
6,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캐릭터 볼펜
발라당, 고구마 / 3,000

춘식이 말랑쿠션
49,000

춘식이 폭신폭신 페이스 쿠션
36,000

프렌즈북스토어 원피스_춘식이
39,900

프렌즈북스토어 북쿠션
26,000

프렌즈북스토어 독서하는 라이언과 춘식이
35,000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 라이언
22,000

턴테이블 스피커_라이언\u0026춘식이
55,000

춘식이 마이크로폴리 발매트
페이스 춘식, 누운 춘식(우) / 24,900

은은한 수면등_라이언\u0026춘식
49,000

꽃화분인형_라이언\u0026춘식
35,000

춘식이 안마봉
14,000

춘식이 무드등
29,000

춘식이 형압 패드 파우치
32,000

라이언과 춘식이의 집 브릭 피규어
39,000

수피마 춘식이 타올 세트(2매)
14,900

춘식이 페이스 수첩
3,500

수면바지 춘식이 젤펜
3,500

콘센트 정리 트레이_라이언\u0026춘식
39,000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아이패드 프로 12.9 케이스
얼굴, 고구마 / 25,000





Skin Type
: 23호 / Yellow base
: 건성, 민감성, 트러블 피부
: 봄 웜 라이트 (worst. 여름 쿨 그레이쉬)


Credits
Director / Film Editor : Anda
Eng subs / cc : Hayley (@asdfhayleyc)


Hashtag
#춘식하울 #언박싱 #카카오프렌즈
안다 ANDA : 대부분의 제품들은 카카오프렌즈샵, 프렌즈온에서 구매했습니다 :_어머나:
그 외는 카카오메이커스, 아이콘스,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구매했고요!
위 사이트에 없는 제품들은 판매 중단되었거나 품절된 제품들입니다

+) 완전 초 신상템들은 이사 준비로 아직 구매하지 못했씁니다 엉엉
너두? 나두 : 찐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H.rlo_99 : 언니의 3탄도 기대합니다!!! 춘식이 다 사지 못하는 사람으로써 대리만족 ㅠㅠㅠ❤️
쓰아년 : 언니 덕분에 춘식이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dnudn289 : 안다님 춘식이 굿즈랑 너무 잘어울리세요!!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응원할게요!

밀착력좀 보세요… 갓성비 "요즘쿠션" 5종" 추천!! 이거보고 고민하지 마세요 (광고❌)

#무료제공제품포함 #갓성비쿠션 #요즘쿠션

* 이 영상 속에서 사용된 제품들 중 브랜드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나, 레오제이의 자발적이고 솔직한 사용 후기만을 담았습니다 :)


1. 정샘물 JUNGSAEMMOOL
마스터클래스 래디언트 쿠션
Masterclass Radiant Cushion
/ 53,000

2. 자빈드서울 JAVINDESEOUL
블룸 파운데이션 팩트
Bloom foundation pact
/ 30,000

3. 에뛰드 ETUDE
더블래스팅 쿠션 글로우
Double Lasting Cushion Glow
/ 20,000

4. 문샷 MOONSHOT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EX
Micro Settingfit Cushion EX
/ 28,000

5. 라네즈 LANEIGE
네오쿠션 매트
Neo Cushion_Matt
/ 39,000


*지속력 코멘트는 곧 업로드 됩니다!!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김서정 : 한국인이 사랑하는 리뷰속도...고속도로에서 부와아아앙 막힘 없이 달리는데 와중에 표지판은 전부 자세하고 정확하게 읽히는 느낌
ㅇㅅㅇ : 국내 쿠션 기존에도 상당히 좋았지만 상향평준화 오진다..... 요즘 색조도 점점 적당한 채도+쿨컬러들도 많이 나오는 것도 넘 좋고 코덕들은 행복합니다....
크림집사 : 1:53 정샘물 아트클래스(마스터 클레스) 래디언트 쿠션(글로우 타입)
4:23 자빈드서울-블룸 파운데이션 팩트(세미글로우 타입)
7:07 에뛰드 더블래스팅 글로우 쿠션(세미글로우 타입)
10:04 문샷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EX(세미 매트)
12:32 라네즈 네오쿠션 매트(매트 타입)
또잉또잉 : 홈쇼핑 관계자분들 얼른 이 오빠 데려가주세요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판시켜버릴 너낌이라구요!!!!!
BOBIN _ : 딕션 좋고 속도 좋고 내용 구성도 기승전 완벽하고 마지막에 정리해주는것까지 최고.. 모든 인강 강사와 쇼호스트가 참고해야할 교과서같은 영상

8월 4일 프로리그 풀영상 캐논+배터리로 신들린 뮤탈 수비 보여주는 변현제(진묵 정우 재욱 현제 vs 제동 명운 윤철 성훈)

BJ변현제님의 방송국:http://bj.afreecatv.com/bye1013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0:00 팀 짜기\u0026엔트리 제출
9:01 1세트 프로리그 7판 4선
2:28:10 2세트 위너스리그
정이 : 유닛 컨을 진짜 잘하네
아쌤수학 Isaac Yu : 재밌게 봤어요. 감사해요. ^^*~
하민우 : 재밋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자만왕변현제)
케밥 : 프로리그 편집은 변현제tv가 최고
POI YUI : 네메시스? 저긴 맵이 너무 어렵던데 가스랑 알이랑 이런거 뭐 어떻게 해야 넘어가고 이런게 ㅠㅠ

... 

#빅쿠션세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590건 21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