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식단표보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앗싸가오리 조회 3회 작성일 2022-06-27 12:05:06 댓글 0

본문

4인가족 한달식비 | 식비관리 | 식단관리 | 식비절약 | 12월 식비공개 |

#한달식비 #식비관리 #집밥

구독자 여러분들~새해 복 많이받으시고~건강한 한해 되세요*^^*
2020년은 특히 정말 원~없이 집밥을 했던 한 해 였던 것 같아요~^^

저희집은 남편이 아침을 제외한 두끼 식사를 함께 하고
이제 6학년, 2학년이 되는 초등 자녀가 있는 4인 가족이에요~.

집밥을 하다 보니 저도, 다른 분들도 다른집들은 어떻게 무얼 해먹고 사는지
궁금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저희집 집밥 이야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집밥하기 쉽지 않지만 행복한 마음을 담아 요리를 한다면
음식도 더 맛있어 지고 가족들도 더 건강해 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 모두 함께 힘내요~화이팅!!

e-mail: dew8219@naver.com

*멋진 음악*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Lazy Morning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Piece of Cake 2 -

재테크 똑순이, 쩐업주부 : 흐엉 마지막 내용 너무 갬동이네요~^^ 집밥해먹기 귀찮을때 꼭 떠올려야겠어요~
천재 이 : 외 눈물이 나지 좋은말 감사합니다
매미 : 마지막 멘트 뭉클하네요 마음가짐 단디 하고 집밥하러 가야겠어요^^
애주머니(drunken K-jumma) : 식단 짜다가 들어오게됐어요 :)
김철수 : 멋진 엄마 화이팅~

[지금은 라디오 시대 : 지라시 (웃음 편지)] 일하면서 듣기 좋은 베스트 사연 모음 !

출퇴근하면서 많이 듣는 '지금은 라디오 시대' 입니다. 현재 정선희, 문천식 두 디제이가 훌륭한 진행으로 재미있게 진행하고 있어 제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듣고 있어 그 부분들을 모아봤습니다.

MBC 표준FM (월~일) 오후 04:05~06:00 주파수 95.9MHz (서울/경기)
고앵맘바 : 라식해서 귀로듣는 라디오가 필요했는데 너무 재밌어욬ㅋㅋㅋ 두 분 다 연기를 너무 잘하셬ㅋㅋㅋㅋ
몰랑이 : 정말정말 재밌어요~목소리연기를 어쩜 맛깔나게하는지 진짜 웃겨요~
두분 짱입니다요~~!!
박온수 : 넘 재미있는 사연 들으며
한참 웃었네요 정선희씨 목소리 들으니 더 친근감이 가고요
매일 들을수 있다면 좋겠다
싶네요
정선희씨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투꾸마리 : 덕분에 많이 웃어 봅니다.
나이 들어가니 웃을 일이 별로 없걸랑요.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채윤 : 너무 재미있어요!! 새로운 영상 많이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매일 자기전에 듣고 자요 그래서 이영상 전부다 봤어요 ㅋㅋ 그래서 대사도 다 외워버렸지 뭐에요 ㅋㅋ 더 많은 영상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VLOG 본격 요리에 미치게된 15주 임산부 일상 (살짝 광기 주의)

✔️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_______


제품정보
day.1
빵티셔츠_ 다크빅토리 (1년전 구입)
체크 잠옷 바지_ http://naver.me/5XUsMeqF
꽃무늬

day.2
꽃무늬 파자마_ https://wiggle-wiggle.com/product/%ED%81%B4%EB%9F%BC%ED%94%BC-%EB%B0%94%EC%9D%B4-%EC%9C%84%EA%B8%80%EC%9C%84%EA%B8%80%EC%8D%B8%EB%A8%B8-%ED%8C%8C%EC%9E%90%EB%A7%88-%EC%84%B8%ED%8A%B8-popcorn-flower/1593/

day.3
원피스 파자마_ 페일블러쉬
흰 티셔츠_ 타게토


칼, 나무도마_헤리터
커트러리_ 장네론 라귀올 커트러리 세트
흰색 식기 세트_ 코스타노바
토스터기_ 무인양품
로봇청소기_ http://naver.me/5mrDP8pH
음식물 처리기_ 스마트카라
실내화_ https://link.coupang.com/re/NONPROFITSDP?lptag=CFM23565548\u0026pageKey=6165390965\u0026itemId=11994590019\u0026vendorItemId=79266993787
강아지 하네스_ 에필즈




#브이로그 #일상




http://www.instargram.com/so_tweety
비지니스 메일_tweety@sandbox.co.kr
가필드 : 어쩜 리액션이나 호응이나.. 이렇게 세세하게 잘해주는 남편이 있다니!! ㅠㅠ
민나 : 진짜 언니 영상 보면 일주일 피로가 싹 씻겨나가는 느낌이에요..ㅠㅠ 언니 영상은 나에게 힐링..
뽀송이 : 29:20 와 어떻게서든 절대적으로 예쁘게만 말해주는 스위티님...진짜 너무 스윗하세요.....
케어베어 : 15:00 솜이 장난감 보고 눈땡글 귀쫑긋 하는게 넘 귀여워요 ㅠㅠㅠ❤️❤️
흰둥이 : 28:50 멸치볶음 만드실때 팬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마무리로 올리고당이나 물엿을 넣고 더 볶아주시긴 하셨지만 그래도 수분기가 있는 물엿이나 올리고당을 사용해두셔서 생각하신 것 보다 바삭하지 않고 눅눅해진 것 같아요 ~~
단맛을 더 내거나 윤기나게 하고싶으시다면 처음 설탕 계량하실때 1~2큰술 더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볶으실때도 바삭한 멸치볶음을 원하시면 팬에서 볶을때 수분기를 완전히 다 날려주신다는 생각으로 (팬 바닥면에 수분이 없을때까지) 볶아주시면 바삭 달달한 멸치볶음이 될거에요~~

정리하자면
1️⃣바삭한 식감을 원한다면 마지막에 올리고당, 물엿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설탕의 양을 늘려준다❤️

2️⃣볶을때는 팬 바닥에 수분이 하나도 없게 볶아준다

3️⃣수분이 다 날라가고 바삭하게 볶아진 멸치볶음은 넓은 판에 펼쳐 식힌 뒤 반찬통에 넣어 보관한다

트위티님을 사랑하는 조리과 학생

... 

#월간식단표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