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꽈배기니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행운의2달러 조회 1회 작성일 2022-09-26 11:36:39 댓글 0

본문

요즘 데일리로 입는 니트 현명하게 쇼핑한 썰 | 내돈내산, 베이직템, 꽈배기니트

본 영상은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주주님들 주우재입니다
제가 니트를 하나 샀는데요?
(댓글로 많이 물어보시던 그 니트)

데일리로 아주 잘 입고 있는데 사게 된 썰과 함께
쇼핑 꿀팁을 알려주러 왔습니다

다들 현명한 쇼핑하세요


인스타 https://bit.ly/3rrs0hN

#주우재 #주우재니트 #남자패션
오늘의 주우재 : 대주주 여러분 지금 영상에 나온 제품은 여러분들의 열정으로.. 품절됐다고 해요
이 니트 말고도 다른 ‘클리어런스’ 제품들이 있습니다!
(클리어런스 = 재입고 예정이 없는 소량 세일 상품)
저처럼 잘 찾아서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s N : 썸네일 누가 고르는거야...아주 완벽해..칭찬해
miu miu : 좋은 정보 넘나 감사해욧♥️ 역시 보는 눈이 높아 주우재 팬이라서 꿀정보 얻어 부담 없는 가격에 남친 선물로 구입했어요!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서 품절만 안되기를 바랄뿐이네요
토리토리잉 : 니트가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있나..? 갓벽 그 자체
안녕레드 : 진짜 개꿀팁 많이풀어서 넘나좋음...게다가 돈많이버는 연예인인데 저렴이들도 많이입으셔서 진짜 도움 많이됌..

기본 니트 VS 꽈배기 니트

#니트 #꽈배기니트 #길거리인터뷰

안녕하세요 우니터뷰 입니다
오늘은 남자의 니트 코디에 대해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박가현 : 4빠뜨기전에고정줌
비엔나인 Viennain : 베이지색 기본 니트요
꿍짝 : 저 수진이는 뭐 ㅅ발 벗고 다니라는 거임?
jake : 쟤는 다 싫다노
j k : 꽈배기라고 안하고 케이블니트라고 하면 좋아합니다. 특히 랄프로렌이면 더 좋죠. 여자들이 마늘빵일때와 갈릭빵일때 호감도가 확 달라지는거랑 비슷한 느낌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니트 코디 모음집zip.

니트는 필수지~
-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박서퓨리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무진 : 형님 모자(빅) 추천시기가 왔습니다..
망고땡 : 형 벌써 3번째 업로드 너무 고마워요❤️
바호즈임니돠 : 아떻게 저렇게들 핏을 잘 맞추는지 배우고 싶네요 ㅎㅎ
이규호 : 형 읏되는 코트 코디 기다릴게!
코트 별로 따로따로 해도 좋을거 같고 그냥 해도 좋을거 같앙
H J : 형님 이태원에서 친절하게 사진찍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실물이 훨씬 잘생기셨어요

... 

#하얀꽈배기니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8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