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구뽈찜 조회 2회 작성일 2022-09-14 11:52:21 댓글 0

본문

비싸기로 유명한 본죽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 TOP3 리뷰! 과연 돈값 할까?

죽 먹다 제작비 탕진잼☆


▶팀브라더스 [탑쓰리] 투표 :
https://www.youtube.com/channel/UCIYNYv9ddZBg42gvyp8L2Iw/community?view_as=subscriber
유튜브 커뮤니티 탭 공지!

▶팀브라더스 공식 오픈채팅 [시끄러운 팀브라더스]
: https://open.kakao.com/o/gzUhgI7
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시끄러운 팀브라더스] 검색


▶INSTAGRAM :
팀브라더스 : https://www.instagram.com/teambrothers_official/
JK : https://www.instagram.com/jk_tv/
범 : https://www.instagram.com/beom_ucallme/


▶비즈니스 메일 : SOLUTION@5SECONDS.TV


ⓒ5SECONDS. Inc. ALL RIGHTS RESERVED
팀브라더스 : 제가 오늘은 죽을 준비해봤는데욧!
아 물론 죽을 준비 아니고 본죽을요
꺄하하하흐ㅡㅎ흐히히
수웩약한인간 : 본죽 옛날에 비해 가격 너무 오름;: 딱히 가격값을 하는거 같지도 않고 죽인데 너무 비싼듯.. 기본이 7~8000원이면....?
나유 : 편집도 좋고 두분 케미도 좋고 노래도 좋고 드립도 좋은데 홍보가 안되는건가ㅠㅠ 올해 가기 전에 10만 가즈아 1,3위 다 존맛탱❤ 최애들 다 있네요
피넛버터 : 낙지김치죽 있을 줄 알았다ㅋㅋ 집에서 포장해와서 청양고추 좀 넣고 먹으면 더 맛있고 해장에도 좋음ㅋㅋ
마민영 : 오 낙지김치죽+치즈추가라..안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낙지가 낙지를 먹...재창님 많이 외로우시군요ㅠㅠ저런...)
본죽은 진짜 아플때 먹는용도인거같아요♡
너무비싸요 오늘도 재밌는영상 감사합니닷

[알바Vlog#3] 본죽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뭘까? 본죽 알바 브이로그

본죽로그 세번째 영상 가지고 왔어요
이번 영상은 죽 나오는 부분만 편집해봤는데, 확실히 인기메뉴가 잘 보이네요!
이번 영상도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_
_
_
#알바브이로그 #vlog #본죽인기메뉴
달콤한딸기우유 : 6쪽마늘닭죽은 꿀간장닭구이가 토핑이아닌 같이조리하는 메뉴이고 마늘칩은 15ml한수저가 들어가는 레시피입니다 매생이굴죽도 김,깨토핑이 당연히 올라가야하고 전복죽에는 잣토핑3알이 올라가야해요 매장에서 후식매실은 매실잔에 드려야합니다 근무직원은 유니폼착용이 원칙이며 메니큐어 장신구착용이 금지 입니다
C : 본죽 비빔밥은 추천할만한가요? 재료 중 어떤걸 더 달라고 하는 경우 좀 더 챙겨주는게 관행인가요 아님 욕을 먹게 되나요? 내일부터 비빔밥을 자주 먹고 싶은데 미리 알아보고자 검색하다 솜님 채널까지 오게 되었어요~ 그리고 죽도 제일 맛있는거 탑3 추천 부탁할게요! 감사합니당 :)
Ariel J : 포장용기 대중소 뭘 하든 실제로 매장에서 식사하는 것보다 양이 적은 것 같은데 맞을까요!? 너무 궁금했어요.
커다란 사기그릇에큰 냄비에 끓인 양을 다 담을 수 있는데 포장용기는 한계가 있어서 그럴 것 같아서요.
그리고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죽 용기 양도 예전보다 작아진 것 같은...ㅠ
Jyejin : 너무 이쁘셔서 영상 다봣어요!!ㅜㅜ 브이로그 또 올려주심좋겟다☺️
하이하바 : 동지팥죽과 단팥죽 차이는 뭔가요?
..새알심 숫자 차이인가요? 맛이 다른가요?
그리고 모든죽의 싸이즈는 같은지요?

[본죽] 하루종일 본죽 알바 | 다양한 죽 종류

#본죽 #알바브이로그
고브로 : 죽 소화가 약하신분들은 어떻게주나요? 찐밥을 갈아서주나요? 아님 갈은 쌀을 찌나요?
이해닝 : 본죽알바 볼때마다 너무 재밌어욥ㅋㅋ영상 자주자주 올려주세용
hi eun : 배달시킬때 본죽 사이드메뉴인 철판소불고기는 다 익혀서(볶아서) 나오는게 맞아요..??!
비밀번호가 틀렸습니다. : 헛 저도 본죽 알바생인데 뭔가 반갑네요:)
ARMY BTS : 죽 인스턴트처럼 데워서 나가나요?매장에서 재료손질 하나하나 하면서 요리하나요?

... 

#본죽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886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