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경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강선착장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3 15:40:22 댓글 0

본문

제주여행 똥망하는 치명적 실수 8가지

#여행크리에이터 #제주여행꿀팁
안녕하세요, 아일랜드 트래블러입니다 :-) 오늘은 제주여행 초보자 분들이 저지르기 쉬운 치명적인 실수들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해요. 실제로 제 주변에서 제주여행 망쳤다는 분들 이야기를 들으면서 “아, 이건 정말 하면 안되는데.. 진짜 안타깝다” 싶었던 것들을 모아 봤어요!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jejuisland_girl?igshid=rgpimr8iuvrl
비지니스 메일 : islandtraveler@naver.com (음식점 or 카페 협찬/광고 받지 않아요)
떠먹여주는 제주여행 하루코스 시리즈 : https://www.youtube.com/watch?v=_Q3QqnPcJJI\u0026list=PL_UfvHwZxfbCVGn0YgTcYtl6sGC_GSgOn
영상 내 모든 사진 / 비디오 / 일러스트의 저작권은 아일랜드 트래블러에게 있습니다
아일랜드 트래블러 : 최신영상당신이 의외로 몰랐던 제주도 TMI 세번째편

무지개막내_보라 : 제주가면 한 곳만 파자... 다짐하고 가는데 막상 가면 인스타그램 뒤져서 이쁜 곳 다 가려고 여기저기 운전하고 있음ㅠㅠ힐링 하러가서 세상 피곤하게 놀다온다는거
HEK_001 : 5박 6일 여행 일정 중에서 애월쪽 숙소만 내리 쭉 잡았었는데, 이 영상 보고 심각하게 아차!해서 바로 조천쪽 숙소로까지 분리했어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5박 6일 동안 재밌게 잘 놀다 올 수 있게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 kim : 알려주신 내용들이 제주 여행 계획 짤 때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몇번 가보니 지역 나눠 여행하는게 좋다는 말은 정말 와닿네요!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예진 : 한 5년전에 자유여행으론 첨 제주를 갔었는데 별로 좋은 기억이 남지 않았었거든요 이 영상 보고 제가 얼마나 많은 실수를 했는지 깨달았네요...ㅎㅎ 다시 야무지게 계획해서 올해는 꼭 좋은 제주 기억 남기러 다녀와야겠어요!

제주도 렌트카 운전 꿀팁.zip | 달달한 렌트카 가이드 #8| 제주도 렌트카 꿀팁

제주도 렌트카 운전이 처음이시라구요? 그렇다면 이 영상을 꼭 보셔야 합니다!

제주도 렌트카 운전 꿀팁 요약
1. 제주도에는 신호가 없는 교차로와 횡단보도가 많아요!
2. 제주도에는 초보운전자가 많아요!
3. 제주도에는 좁고 험한 길이 많아요!
4. 제주도 핫플은 대한민국 어디보다 주차하기 어려워요!
5. 제주도 대부분의 도로는 제한속도가 굉장히 낮아요!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1등 앱 "카모아"
https://carmore-app.onelink.me/0NwT/f731c202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운전 #제주도초보운전
윤지영 : 폭 좁은 길이 너무 많아요 제주도ㅠㅠ위험위험
캐서린Style : 제주 신호등 없는 곳 많더라구요 ㅠㅠ
꿀팁 감사드려요
최서윤 : 1:06 이거 생각보다 모르시는 분들 많아요ㅜㅜ 진입차보다 회전차가 우선입니다!!
신영현 : 저번에 회전교차로에서 초보운전자를 만나서 사고가날뻔했어요 ㅠ_ㅠ 항상 방어운전!
쥬민듀만쥬 : 2:35 주차장

제주도렌트카 필수시청 제주렌터카 10분이면 렌트 가능⏰!! 제주도 렌트카꿀팁

제주도렌트카 필수시청 제주렌터카 10분이면 렌트 가능⏰!! 제주도 렌트카꿀팁
#제주도렌트카 #제주렌터카 #렌트카꿀팁

가족여행 꿀팁 및 정보를 알려드리는 아빠랑여행가자 TV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10분만에 빌릴 수 있는 꿀팁 공개!!
차량 렌트하는데 1시간...2시간.... 여행시작해야 하는데 기다림에 연속!!!
제주도에서 차량 렌트하고 반납까지 하는데 15분이면 끝!!
이제 기다리지 말고 제주도에서 바로 여행 시작하세요.

00:00 시작
00:10 제주도 렌트카 빌리는데 소요시간
01:33 제주도 여행 2시간 절약방법
03:05 경차 렌트는 기아자동차 레이
03:18 렌트하고 여행날짜 2~3일전에 렌트가격 확인

제주도렌트카,제주도렌트카예약,제주도차량예약,렌트카예약꿀팁,제주렌트카노하우,제주렌트카,제주도 렌터카,제주 렌트카,렌트카꿀팁,제주렌터카,제주렌트카 싸게,제주렌트카 완전자차,탐라렌트카,제주렌트카 업체 추천,제주렌트카 주의사항,제주렌트카 블랙박스,제주도여행,제주도 렌트카 초보운전,제주도 렌트카 팁,제주도 렌트카 추천,제주도 렌트카 여행,렌트카 주의사항,제주 렌트카 꿀팁,제주공항근처 렌트카,제주공항렌트카업체,제주공항 렌트카 업체,돌하루팡,제주도렌트카 가격,제주도렌트카 비교,제주도렌트카 완전자차,제주도 렌트카 꿀팁,제주 렌트카 추천,제주도 렌트카 블랙박스,제주도 렌트카 업체 추천,제주 렌트카 싸게,돌하루팡 렌트카,제주도 렌트카 차종 추천,렌트카 싸게 빌리는 법,제주도렌트카 블랙박스,렌트시간 줄이는 방법,제주 전연령 렌트카,제주도 렌트카 하루비용,제주도렌트카업체,제주도렌트카완전자차
라쿠쿠 : 대박!! 제가 항상 고민하던 부분인데 감사
커피요정 : 중소렌터카 업체의 완전자차는 예외조항이 너무 많아서 주의해야 합니다. 나같은 경우는 완전자차 들었는데 로타리에서 사고는 제외라는 약관이 있어서 수리비 몇백들었던 끔찍한 기억이 있어서 이런 중소 렌터카 업체는 이용안하는 편입니다. 제주도 사고가 대부분 로타리에서 나는데 로타리 사고는 대기업 렌터카업체 말고는 다 처리 안해주는 꼼수 부리니 약관보고 자차 예외조항 많으면 거르세요
yj Nam : 특히 비 오거나 눈 올때는 더 오래걸리고 불편했었는데, 좋은 정보네요. 3시간 아껴서 바닷가 앞 카페에서 여유있게 커피 한 잔, 딱이에요~
오혜정 : 덕분에 셔틀버스를 타는 번거로움도 없었고 슈퍼자차로 맘편히 운전할 수 있었습니다
예약할때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차 상태와 서비스(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으나 바로 차 인도해주셨습니당)생각해보면 합리적입니다:)
으랏차 : 일 때문에 당일치기로 제주도 가는데 완전 좋은 정보 잘 활용하게 겠습니다

... 

#제주도경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