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푸르프아이라이너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네시스 조회 1회 작성일 2022-06-23 11:26:37 댓글 0

본문

찾았다...!! 절.대. 안번지는 아이라이너 5종 모음.zip (물+눈물+유분 번짐테스트)

#노광고노협찬 #안번지는아이라이너 #레오제이

이번 무더울여름!! 땀나고 젖고 비벼도 절.대 안번지는 아이라이너 5개
제가 찾아왔습니다✨ 팬더 오레오들 주목하세요 ㅋㅋㅋ

제일 마음에 드는 아이라이너나 앞으로 보고싶은 리뷰! 댓글에 남겨주세요❤️

사랑해요 오레오 여러분✨



◼︎ 제품정보___Product Info ◼︎


#머지 MERZY
더 퍼스트 젤 아이라이너
The first gel eyeliner
/3,900₩


#클리오 CLIO
샤프, 소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Sharp, so simple waterproof pencil liner
/10,000₩


#어퓨 APIEU
본 투 비 매드프루프 씬 펜슬 라이너
Born to be madproof thin pencil liner
/10,000₩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Fmgt 잉크프루프 2인1 라이너
Fmgt ink proof 2in1 liner
/15,000₩

#에스쁘아 ESPOIR
노머징 브러쉬 라이너
Nomudging brush liner
/17,000₩
Dayoung Son : 검정말고 갈색도 추천해주셨으면 ㅠㅠ 색이 달라지면 같은 라이너인데 번지면서 배신하는 템들이 꼭 있더라구요 ㅂㄷㅂㄷ
김나현 : 에스쁘아 진짜 예전부터 엄청 썼었는데 인기가 그렇게까지 있지 않아서 너무 아까웠었어요...ㅜㅠㅜ 에스쁘아 제품들 진짜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잘 쓰는 브랜드
박지환 : 소개 하시는 것들이 다 갓성비에 성능까지 너무 좋은제품들이라 친누나에게 추천해도 될것 같아용~~~~
와이라노 : 헐 ㅠ 리뷰영상 퀄리티 무엇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명두 귀에 쏙들어오고 제품두 잘보이구 완전 영업당했어요 ㅜㅠㅠㅠㅠㅠㅠ
앞으로두 리뷰 많이 해주세용❤︎❤︎❤︎❤︎❤︎
이안 : 영상 길게 끄는 거 싫어하는데 팩트만 아주 고냥 쏙쏙 쳐주셨네요 뼈 맞아서 순살 된 상태로 에스쁘아 아라 사러 감니다~!~~!!~!~!~!~

[ENG] 이번엔 붓펜이다⭐️ 올리브영 아이라이너 21개 지속력 비교분석, 뭐살지 알려 DREAM

#올리브영 #아이라이너추천 #아이라이너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씬님입니다. 오늘은 저번달 요청이 많았던 #올리브영아이라이너 리뷰 2탄을 들고 왔는데요, 펜슬을 쓰시는 분들도 있지만, 붓펜도 정말 인기가 많더라구요. 물리적 지속력,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 프루프 기능까지 토너먼트를 통해 최고의 가성비 아이라이너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i guys this is SSIN. Today I'm back with my 2nd episode of THE BEST EYELINER from OLIVE YOUNG! I know some ppl prefer brush eyeliner to pencil eyeliner, as requested, I'm gonna review 21 different brush pen eyeliner! Which one is the best reasonable product? let's fine it.

책갈피 Bookmarks
00:00 Highlight
00:13 오프닝
02:26 1라운드 대결
12:15 1라운드 결과
12:28 2라운드 대결\r
14:53 결승전 대결
15:36 1등 발표
ssin 씬님 : English subtitles JUST ADDED!
Chloe J : 하이라이터 모음ㅠㅠㅠ해주세요ㅜㅠㅠㅠ 얼굴광&애교살 둘 다 쓸 수 있는 부드러운 샴페인 빛 하이라이터 찾고 있는데 막상 매장 테스트만으로 찾기가 어렵더라구요ㅠ 올영 ✨️빛이 나는 하이라이터✨️ 토너먼트 존버합니다!
lynn ria : 픽서요 픽서어!!!!!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화장이 더 잘 날아갈거 같아 두렵네요ㅠㅠ 메이크픽서 추천템도 씬님이 꼭 해주셨음 좋겠어요!!!
Peripera페리페라 : 페리페라 '잉크 씬씬 브러쉬 라이너'를 1위로 뽑아주신 씬님 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_<♥♥
저희 제품은 정가 6,500원으로 가/성/비/갑인데, 지금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할인 중이라 엄청난 가격! 5,200원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박정원 : 유튜브 시조새 고인물 인데 이렇게까지 트렌드 따라가고 매번 재밌고 새로운 컨텐츠 짜오는 거? 진짜 대단하다 생각해요 각 브랜드들 이렇게 냉정하게 평가할 수 있는 유튜버 얼마나 될까요 꿀잼

[ENG] 올리브영 아이라이너 14개 지속력 비교분석, 뭐살지 알려 DREAM

#올리브영 #아이라이너추천 #아이라이너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씬님입니다. 오랜만에 정통 뷰티 컨텐츠 하나 들고 왔네요. 혹시 여러분들도 안지워지는 아이라이너 찾으세요? 요즘 아이라이너 뭐가 좋은지 모르시겠어요? 올리브영에서 제 앞에 계시던 두 모녀분께 바치는 영상입니다. 고민말고 제 영상을 확인하세요!

Hi guys this is SSIN. Finally I'm back with another Classic Makeup Review video. Are you guys looking for a super proof eyeliner? Do you have no idea which eyeliner is the best? This is what I wanted to say to those 2 sweet mom and daughter in the Olive Young.

책갈피 Bookmark
0:00 하이라이트
0:10 올리브영 썰
1:15 리뷰 시작
1:47 (1)라운드
10:41 (2)라운드
13:15 (3)결승전
14:43 우승자 발표


등장 제품 Product Featured (가격은 실제 구매가 기준으로 적었습니다)
- 페리페라 : 잉크 씬 씬펜슬라이너 #002카카오브라운 6,000
- 머지 : 더 퍼스트 슬림 젤 아이라이너 #GS3브론즈오팔 5,800
- 웨메 : 철벽 초슬림 펜슬라이너 #03브라운 6,480
- 코스노리 : 젤 아이라이너 펜슬 더블기획 (1+1) #02블랙브라운 8,900
- 아임미미 : 아임아이라이너 롱래스팅 #002딥브라운 9,900
- 컬러그램 : 아티스트 포뮬라 크림라이너 #01로스티드브라운(리뉴얼) 4,320
- 코드글로컬러 : 슈퍼라스팅 슬림 젤 펜슬라이너 #브라운 6,900
- 바닐라코 : 스머지 아웃 디테일 라이너 #02브라운 8,000
- 클리오 샤프쏘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002브라운 10,000
- 투쿨 : 아트클래스 픽싱 젤 라이너 #2다크브라운 8,000
- (new) 클리오 : 익스트림 젤프레소 펜슬라이너 #001블랙브라운 12,000
- 우드버리 : 스테이 24 아이라이너 #02스테이브라운 7,700
- 키스미 : 히로인메이크 롱 스테이 스무스 젤 펜슬 라이너 #2다크브라운 7,510
- 메이블린 뉴옥 : 라인 타투라이너 크레용 #브라운 8,600
김인영 : 언니.. 뷰티유튜버한테 이런 질문해서 죄송한데 언니가 제작하는 런닝불화자 언제쯤 만나볼 수 있을까요? 진짜 너무 기대돼서 심장이 빠운쓰빠운쓰 뛰어요ㅋㅋㅋㅋ
이현주 : 뷰튜버가 본업을 하면 이렇게 고퀄+알잘딱깔센 리뷰 영상을 만드십니다.. 눈물+유분 많은 눈에겐 펜슬라이너는 생각도 못했는데!! 씬님 리뷰 믿고 구매해볼게요
호랭이 : 보면서 느낀게 이제 아이라이너는 브랜드 따지는게 중요한게 아니라는거... 평균보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똥템은 아니라는걸 느꼈어요 쓰던거 오래돼서 바꿀까 생각했는데 영상 덕분에 좋은 제품들 알아가요 감사합니당 :)
Tomato Soup : 와 이번 컨텐츠 너무 좋아요 ㅎㅎ
토너먼트 방식이 진짜 괜찮은거같아요! 같은 가격 둘이 붙여서 올라가고 비교하는게, 수많은 제품 한번에 비교하는 것보다 뭔가 추려져서 더 좋네요!
제품이 너무 많으면 한번에 보기 헷갈리고 뭐가 좋은지 더 모르겠거든요! 같은 가격 둘 중 하나 떨어뜨리는 방식으로 줄여나가는게 더 감이 잘 오고 너무 좋네요 ㅎㅎ 보면서도 따라가기 좋구요!
용량, 굵기, 외관 딱 보여주고 번짐, 물, 기름 하나씩 보여주시는거 넘넘 좋아요 ㅎㅎ 옛날에 갑오브갑 볼 때 좋았던 그 느낌...!

아 참고로 이 영상 보자마자 올영 공홈 달려가서 코스노리 1+1 하는거 주문했어요....ㅎ... 샤쏘심만 쓰다가ㅋㅋㅋㅋ
김오이 : 팬슬타입은 잘 안쓰지만 리뷰 퀄... 역시 구관이 명관이죠. 리뷰는 씬님...♡

... 

#워터푸르프아이라이너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