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캐쥬얼코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쥬얼리 조회 2회 작성일 2022-08-16 15:19:09 댓글 0

본문

코트 아무거나 사지말자! 스타일별 딱 4가지추천

#남자코트추천 #겨울코트 #코트4대천왕
─────────더보기란────────────
오늘 코트는 이번시즌 괜찮다고 생각하는 코트브랜드를 선정해서 연락드려 준비한 컨텐츠입니다 ㅎㅎ
이번시즌 괜찮은 코트 찾는다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해당 영상은 드로우핏, 인사일런스, 토니웩, 아트이프액츠 의 제작지원을 받아 제작한 영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드로우핏 구매 링크 - https://store.musinsa.com/app/goods/655610
토니웩 구매 링크 - https://tonywack.com/product/list.html?cate_no=101
인사일런스 구매 링크 - https://bit.ly/3pyFKZP
아트이프액츠 구매 링크 - https://artifacts.co.kr/category/21fw/89/

0:00 인트로
0:10 코트를 사야하는 이유
1:41 깡의 스펙
1:44 드로우핏 싱글코트
4:58 토니웩 체스터필드 코트
8:18 인사일런스 오피서 코트
12:41 아트이프액츠 발마칸 코트
17:40 영상을 마치며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kkangstylist/4...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kkang.stylist
비즈니스메일 dhvisual@naver.com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 지원: https://forms.gle/iQkDJrjyFv3tfw7b7​
헤어 변신 컨텐츠 지원: https://forms.gle/fn6QWtKMQ6ZbLi8J6​
BGM은 셀바이 뮤직에서 제공받았습니다https://www.sellbuymusic.com/search/bgm
깡스타일리스트 : 오늘 소개해드린 코트 링크입니다 !
드로우핏 구매 링크 - https://store.musinsa.com/app/goods/655610
토니웩 구매 링크 - https://tonywack.com/product/list.html?cate_no=101
인사일런스 구매 링크 - https://bit.ly/3pyFKZP
아트이프액츠 구매 링크 - https://artifacts.co.kr/category/21fw/89/
재강 : 요즘에 날씨가 너무 확 달라져서 옷 입기 힘든데 깡님 영상보니까 도움이 되네요. 얼른 100만 찍어주세요!
dat green : 영상에서 긍정적인 에너지 주는거 같아서 너무 좋아요 ㅎ
남쓰야Namssya : 깡형 항상 옷 살 시즌에 맞춰 영상 제작해줘서 감사해요 ㅎㅎ
tlaxowns : 항상 도움 너무 많이 되요 :) 깡형 화이팅!!

[남자 겨울 코디] 간지 오라이되는 코트 브랜드 추천

읏되는 겨울 보내 :)

-
1. 벨리에 4버튼 오버사이즈드 싱글 코트 L 279,000KRWhttp://asq.kr/jsaesWfhfr7bo

2. 디앤써 유틸리티 후드 코트 XL 273,000KRW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646204/0

3. 비슬로우 울 수티앵 칼라 코트 XL 199,000KRW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536406/0

4. 앤더슨벨 울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 XL 398,000KRW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558478/0

5. 쿠어 MTR 오버핏 더블 롱코트 L 247,000KRW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668860/0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
1.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2.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
체험단 및 PPL 관련 문의 : kimhoejo@naver.com
주넌 : 평소 영상 자주 올라와서 보는데
말도 재밌게 잘하시고
옷도 예쁘게 입으시길래
오늘 읏되게 구독 누르고 갑니다!!!!
항상 좋은 영상, 정보, 코디 감사합니다~ㅎㅎ
이언 : 와 디앤써 코트 진짜 이쁘네요. 이너로 후드 입으면 암홀이 불편할때도 있는데 저렇게 되어 있음 완전 편하겠습니다. 코트에 트레이닝 세트 자주 입는데 완전 취향입니다.
김민성 : 코트 너무 이쁘네요.^_^좋은정보 감사요!
jinhwa choi : 리뷰 넘 재밌네요ㅋㅋ 후드 코트 데일리룩으로 편하게 입기 좋을듯~!
배민혁 : 이때도 진짜 텐션 높아서 미쳤나 싶었는데 요즘 보니 진짜 미친게 맞았다고 확신이 든다

코트 멋지게 입는 남자들의 겨울 패션 모음집zip.

올겨울 코트 코디도 뽜이팅~~!


-
*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편집 : 박서퓨리
-
*핏더사이즈 스펙 183cm / 88kg (상의 XL~2XL, 하의 33~34)
*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fit.the.size/
*핏더사이즈 카페 https://cafe.naver.com/fitthesize
*광고 문의 : kimhoejo@naver.com
이JJ : 이형은 생각의 깊이와 마음의 착함이 느껴져서 너무 쌉호감임..
po점프wer : 형 계절마다 형코디 쫙 풀어서 코디 월드컵 라방 컨텐츠 어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박종혁 : 처음에 앵무새인줄 알았네 ㅋㅋㅋㅋ
Nuri Kim : 형 정말 열심히 일하는구나...
역시 사람은 얼굴로 판단하면 안돼...
송진섭 : 형님 덕분에 사람답게는 입고다니는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남자캐쥬얼코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66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