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쿡압력밥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인천법무사 조회 5회 작성일 2022-05-17 14:41:43 댓글 0

본문

뭐라고?밥이 이렇게 빨리된다고? 12분이면 뚝딱!!

밥맛은 살리고 일의 효율성도
높이는 그런 주방템을 소개해요~

맛있는 밥이 먹고 싶다는
신랑 때문에 압력밥솥 으로
밥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압력밥솥 초보 유저는
다른일을 하다가~
ㅜㅜ 밥을 자꾸 태우게 되고

압력밥솥 .. 너는
토끼가 좋아하는 마켓으로
가라!!

다시 전기밥솥으로 돌아갈래~

그러던중 ..

지인을 통해 압력밥솥의
신세계를 맛보게 되는데..

내돈내산
사용제품
소댕 압력밥솥(SUT-100)/1-2인분
+전용인덕션

전용인덕션으로 밥을 할 경우
정신줄을 놓고 다른 볼일을 보더라도
태울 걱정이 없어요.. !!

밥이 다되면 스마트하게 알아서
인덕션이 멈춰요!!

전용 인덕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모든 열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

기능성곡류 삼색미는
바비조아 제품입니다.
https://m.babijoa.co.kr/
나도Hari : 제가 사용 하는 사이즈는 1-2인분용 으로 되어 있지만 맥시멈 기준 밥을 해보면 3인 넉넉하게 드실수 있어요~ 밥을 적게 드시는 분들은 이사이즈로 4인도 가능 하실듯 합니다 .
김영혜 : 밥 컬러 완전 내서타일~~~
이용영 : ㅎㅎ 다른 브랜드는 9분에 되는데
루시아 : 바닥면이 좁은데 몇센티인가요?
그리고 전용익던션외에 다른 인덕션에도 되나요?
김영숙 : 까스불에서두. 사용해도되나요

테팔 에코센서 압력솥2in1 동내 마트에서 샀어요~!


코비나라 : 저도 요번에 구매했는데 밥맛이 좋더라구요 ㅎ
매찬부부신혼일기miae : 안녕하세요~~혹시 밥솥쓰고계시나요?? 밥 조리시간을 어찌하는지 알고싶은데 알려주시면안될까요?? ㅠㅠ 너무어렵네요 ㅜㅜ
윤혜영 : 이거 어찌쓰고 계시나요?
무슨 압력솥이 칙칙소리도안나고
물이 줄줄흘러요

쿠쿠압력밥솥 뚜껑분해 청소 수리하기 / How to disassemble and clean the pressure cooker.

압력밥솥을 오래 사용하면 밥맛이 예전같지 않고 밥에서 냄새까지 나는 경우가 많이 있다.
왜?일까
한번 알아 볼까요??
gogo~~
xrep son : 대단하시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정의진 : 고무패킹 밀봉때문에 외부공기와 내부공기가 합쳐져서 밥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군요.. 감사합니다!
더뉴 : 우와~~역시 기술이 뛰어나십니다.
덕분에 스폿용접기 구매해서 다이슨
베터리교체해보려합니다.감사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메브릭 : 자동차는 올분해조립 가능한 미케닉 입니다만.....
밥솥은 이런구조일줄 생각을 못했네요 .

내일당장 분해 청소 해볼겁니다 ㅎㅎ
좋은영상 감사드립니다
wt j : 영상보고 3시간 분해 청소 조립(2시간....) 했네요.ㅋㅋㅋㅋ
조립할때 분해 조립 5번넘게하니.... 고수가되어버린듯... 영상감사요

... 

#에코쿡압력밥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32건 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