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필수어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팩트만 조회 3회 작성일 2022-09-23 03:48:37 댓글 0

본문

맥북 샀으면 최소한 이건 설치하세요! 반드시 써야하는 맥북 필수 어플 5가지! [m1 맥북 에어]

#맥북필수어플 #맥북꿀팁

평화로운 맥북생활 하세요!

0:00 사실 두달전인듯
1:00 분할화면 빠르게
4:20 동기화 노트
6:33 잠자기 방지
7:18 단축키 빠르게보기
8:38 터치 커스터마이징
10:33 완전 강추

*협찬 : 해당영상은 협찬사항 없습니다.

안사면 0원 사면 영원!
유용한 꿀팁/설정, 핫한 아이템, 신박한 물건, 최신 기기 리뷰의 모든 것!

* (비즈니스 문의) itws8692@gmail.com
* (일상/소통) https://www.instagram.com/at_the_endd/
송영재 : 지금 마그넷 마넌 ㅠ
즈뉴 : 에이트님 이렇게 한번씩 애플 관련 영상 만들어주시는거 너무 감사해여!!! ☺️
아이스크림 : 오 저는 지금 노션 쓰는 중인데 노션 너무 좋아요 너무 편하고 예뻐요ㅋㅋㅋㅋ 핸드폰으로 사용할 때 어플은 좀 느리지만 예쁘고 템플릿 간편해서 씁니다 에버노트랑 노션 비교 콘텐츠 너무 기대돼요!!!
HS K : 치트 시트 너무 좋네요 진짜!!
많은 어플들을 사용하다보니 단축키를 까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치트시트로 해결할 수 있겠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율스타 : 이번영상은 애플 생태계를 위한 영상:) ㅎㅎ
삼성만 하시다가 한번씩 해주시니 좋습니당~
애플 유저들은 오늘 영상 정말 도움 많이 되었구요
많은 정보 얻고 바로 설치하러 갑니당!!!

오늘도 역시 얼굴이 다 하는듯~^^
영상 만들때 실수 하지 않도록 확인해서 촬영하세요:D!

ENG] 맥북 사면 바로 설치하는 무료 앱 9가지!

맥을 처음 사면 바로 설치하는 앱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앱들 중에 무료 앱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 Spectacle: https://www.spectacleapp.com
- Appcleaner: https://freemacsoft.net/appcleaner/
- Weather bug: https://apps.apple.com/kr/app/weatherbug-weather-forecasts-and-alerts/id1059074180?mt=12
- Itsycal: https://www.mowglii.com/itsycal/
- Keka: https://www.keka.io
- Amphetamine: https://apps.apple.com/kr/app/amphetamine/id937984704?mt=12
- Helium 3: https://apps.apple.com/kr/app/helium-3/id1294059664?mt=12
- Encrypto: https://apps.apple.com/kr/app/encrypto-secure-your-files/id935235287?mt=12
- Alfred: https://apps.apple.com/kr/app/alfred/id405843582?mt=12
G K : 역시 믿고 보는 맥선생님...소개해 주신 앱 다 깔았어요. 유용하지 않은게 없네요. 근데 마지막 알프레드에서 파일 셀렉션하실 때 "요로케요로케" 이러셨는데 대체 뭘 누르신거에요? 알려주세요.
MAUM HOUSE 마음의 집 : 깔끔한 영상, 그리고 무엇보다 상세정보에 필수정보 기재까지. 구독 추천 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맥 응용 정보 많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Jamie Park : 정말 좋네요 다른 유튜버들이 올리는 팁은 자기들 패턴에 맞게 영상편집이 어쩌고 하는 이상한 걸 끼워팔 때가 많았는데 필요한 것만 골라서 추천해주시네요
HaJin : 이번 macOS Big Sur 에서 spotlight라는 디폴트 앱이 많이 개선이 되어서 알프레드를 굳이 사용하지 않아도 되게 되었습니다. 단축키는 알프레드 초기 설정과 동일하게 cmd + space입니다!
Dorian Kim : 안녕하세요 맥선생님^^
오늘 채널을 발견하게 됐는데 너무 유익한 정보가 많이 1시간 정주행 하고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구독했고 잘~사용할께요. 저도 맥/아이폰/아이패드 heavy사용자인데 모르는게 많았네요!

맥북프로 받자마자 해야 하는 초기 설정 & 필수 무료앱 9가지! / 폴더 아이콘화 부터 성능 모니터링, 캐시 정리 방법 까지

▶ 오늘은 맥북 사자마자 해야 하는 초기 설정 \u0026 필수 앱 9가지를 이야기 해봤습니다

▶ 응용프로그램 link
Friendly Streaming Browser: https://apple.co/30067xi
Rectangle: https://rectangleapp.com/
CheatSheet: https://bit.ly/3GoI6jg
RunCat: https://apple.co/3EIZLkU
AppCleaner: https://bit.ly/3IsjKqj

▶ Time Stamp
0:00 오프닝
0:43 데스크탑 아이콘 바꾸기
1:48 애니메이션 미모지
2:30 핫코너
3:11 이미지 포멧 변경
4:01 추천 무료앱
8:55 아웃트로

▶Tag:
#맥북프로 #맥북프로초기설정 #필수앱

▶ 좋아요와 구독은 솨랑입니다
▶오늘도 라이언 구독하기: http://bitly.kr/ygCq9UaVzv8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5.ryan.it/
▶ e-mail: 5.minute it@gmail.com
지구친구들 : 왜 저는 rectangle 앱이 안나올까요ㅜㅜ
RUNNINGTREND러닝트렌드 :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잘 설명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insunG kim : 너무나도 유요한팁 감사합니다.
제게 꼭 필요한 부분 알수있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쌍 : 혹시 cheatsheet 사용할 때, 커맨드+탭 키로 앱 전환할 때 계속 cheatsheet이 떠서 불편한데 이건 방법이 없을까요? 제가 윈도에서 넘어와서 alt+탭에 익숙해서 커맨드+탭을 많이 쓰는데, 혹시 그 키를 다른 키로 대체하시는건가요?
junmee lee : 와우~~~사진변환하는거 몰랐는데 완전 소중한 정보네요. 정말 쓸일 많은데 감사합니다~

... 

#맥필수어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1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hinkdo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